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지환 필리핀 sns

a80908 2019. 7. 17. 10:39

강지환 필리핀 sns 뭐야?

요즘 말도 많고 정말 탈도 많은데요. 오늘 보니, 강지환 필리핀 sns 이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이게 뭔지 좀 찾아봤습니다.

 

강지환 필리핀 sns

 

찾아보니 좀 오래된 일입니다. 아마 2014년쯤에 있었던 일 같아요. 어떤 필리핀 여자가 자기의 SNS에 사진을 올리면서 강지환 필리핀 sns 이 시작이 됩니다. 침대에서 찍힌 사진이었는데요. 사실 대단한 것도 없었습니다. 소속사에서 입장을 밝히기도 했구요. 이건 아래에서 보죠.

곤히 자고 있는 사진이 올라온 거죠. 그런데.. 이런 강지환 필리핀 sns 헤프닝은 사진을 올린 필리핀 여자가 그냥 자고 있을 때 연출한 사진이라고 글을 올리면서 끝이 납니다. 그냥 헤프닝이 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래에서 소속사 입장도 나옵니다.

 

 

 

소속사에서도 필리핀 현지 가이드 아내가 팬이었는데 저런 일을 저질렀다고 강지환 필리핀 sns에 대해서 억측은 자제를 바란다고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게 소속사의 공식발표였고 이렇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연예인으로 살다가 보면 별의 별 일이다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신을 잘 해야하는 것 같아요. 강지환 필리핀 sns도 그냥 헤프닝으로 끝이 났지만, 사생활에 좀 신경을 써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강지환 사생활이 문제인건지..뭐 이건 제가 뭐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죠. 아무튼  이런 생각도 하면 안되는 것 같네요. 일단 지금 문제가 심각하니 저도 말을 좀 가려서 해야겠죠? 아무튼.. 진실은 다 밝혀지게 되니까요.

연예인들도 앞으로 좀 조심을 해야할 것 같아요. 그냥 잘 사는 것만 봐도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데.. 강지환 필리핀 sns만 봐도 대부분 저긴 어학연수로 가는 곳이라고 생각을 하죠.

 

 

 

저도 필리핀에 어학연수를 다녀왔었는데.. 저는 정말 스파르타 학교에서 영어 공부만 죽어라고 하고 왔습니다. 클럽이나 이런 곳도 유명하지만, 죽어라 저 같은 사람들은 알바 빡세게 해서 공부만 합니다.

 

 

돈 많은 사람이나 노는 거죠.. 암튼.. 갑자기 예전 저 생각도 나고 해서 써봣습니다.

댓글